학술지
- 제목
-
[제23권 제3호]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: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
- 작성일
- 2021.10.21
- 조회수
- 392
내용
[제23권 제3호]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: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
발행일: 2021년 9월 30일
저자: 김효정ㆍ김판수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