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지

제목

[제23권 제3호]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: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.10.21
내용

[제23권 제3호] 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: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

발행일: 2021년 9월 30일
저자: 김효정ㆍ김판수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